MFCW-018 【연하남의 자지를 통째로 삼키는 목구멍 안쪽 성감대의 변태 거유 유부녀】직장에서 항상 돌봐주는 연하 아르바이트생과 나이 차이 불륜 섹스! 스스로 목구멍 깊숙한 곳까지 어린 자지를 빨아 들여 정액 다다다다 누출! 큰 가슴과 큰 엉덩이도 구사하여 바이트 군의 거시기를 비우는 질내 사정 SEX! w [히카루 / 34 세 / 결혼 4 년째]!

MFCW-018 【연하남의 자지를 통째로 삼키는 목구멍 안쪽 성감대의 변태 거유 유부녀】직장에서 항상 돌봐주는 연하 아르바이트생과 나이 차이 불륜 섹스! 스스로 목구멍 깊숙한 곳까지 어린 자지를 빨아 들여 정액 다다다다 누출! 큰 가슴과 큰 엉덩이도 구사하여 바이트 군의 거시기를 비우는 질내 사정 SEX! w [히카루 / 34 세 / 결혼 4 년째]! 동영상 시청 한도를 초과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계정 등록
时长: 1:34:44 浏览: 223 加入日期: 1年前 用户:
描述: 플레이 내용 : 【1부】만남~식사~호텔, 키스, 가슴 주물러주기, 남자 젖꼭지 때리기, 젖꼭지 때리기, 핸드잡, 핸드잡이, 오럴, 승마 오럴, 젖꼭지 핥기 핸드잡이, 파이즈리, 정상위, 승마 자세, 질내 사정 【2부】욕실에서 거품 파이즈리, 세수, 침대로 이동, 에로 란제리로 갈아 입기, 장난감 자위, 자위하면서 입으로, 정상위, 백, 백, 수면 백, 스탠딩 백, 정상위, 얼굴사정 시놉시스: 오늘은 아르바이트처의 주인인 히카루 씨를 만나는 날이다. 정말 와줄까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가슴이 확 트인 옷으로 등장 w 직장의 주인을 그런 눈으로 보는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런 야한 모습을 보여 주면 싫어도 보게 된다...w 이동 중에도 계곡에만 눈이 간다! ......... 가게에 들어가서 건배, 항상 단정한 모습의 주인이 사복 차림으로 옆에 있는 것은 이상하게 긴장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음료를 주고받으며 비교 마시기도 하면서 서서히 친해지기 시작했다. 선물로 가져온 샴페인을 함께 마시기 위해 호텔로 이동했다. 속마음을 억누르고 다시 건배.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자 겁도 없이 조금 야한 이야기를 꺼냈다. "평소에 남편과 섹스는 하나요...?" "음...섹스 같은 거요? 그런 건 오랜만이네요~"라고 말하는 히카루씨. 이것은 어쩌면 쌓여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한 나는 기세에 눌려서 뒤에서 안아보았다! 히카루 씨는 전혀 개의치 않는 표정이다 w 과감히 다리 사이로 손을 뻗어 내 성기를 만져왔다! 잘한다! 라고 확신한 뒤에는 순식간에 오너와 불륜 SEX 시작! w 혀로 핥으면서 오너의 아름다운 가슴을 만끽. 젖꼭지를 비난하거나 비난을 받기도 한다. 팬티를 벗기면 무려 음핵...! 손맨으로 흥분시키고 다음은 페라! "내가 하고 싶은 걸 해도 될까?" "내가 하고 싶은 걸 해도 될까?"라고 물어봐서 뭐지? '라고 물었더니 갑자기 스스로 목구멍 깊숙한 곳까지 자지를 빨기 시작했다! 흐느낌과 침을 흘리면서 "목구멍이 성감대인 거죠?"라며 변태적인 성욕을 드러냈다 w 그런 거라면 말타고 목구멍 안쪽을 향해 격렬하게 피스톤 운동을 한다! 고통스러워 보이지만 기분 좋아 보이는 주인을 보고 폭발 직전! 흥분이 되어서 고무를 끼고 드디어 삽입! 사정하기 쉬운지 조금만 피스톤 운동을 해도 몇 번이나 절정에 이르렀다 w 풍만한 몸에 자지가 자극을 받아 금방이라도 사정할 것 같았다. 그래서 오너로부터 질내 사정 허락을 받았다! w 고무를 벗기고 그대로 질내사정을 했다 w 함께 샤워를 하고, 거품 파이즈리로 재발기해서 스켈레란제리로 갈아입고 2차전에 돌입했다! 뒤에서 찔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백, 눕는 자세로 빡빡이 연발! 마지막은 오너의 얼굴에 가득 내어주었습니다 w 내일부터는 일에서도 사적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w!